힐스테이트 과천 중앙

뉴스정보

게시글 검색
현대건설, 역세권 입지 갖춘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 분양중
관리자 조회수:483 220.86.128.36
2019-10-10 11:22:34
  •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 투시도. 사진=현대건설 제공

 

현대건설은 경기도 과천시 중앙동 38번지 일대에서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 오피스텔과 상가, 섹션오피스를 분양 중이라고 30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은 과천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단지로 지하 5층~지상 최고 25층 2개 동이며, 오피스텔과 섹션오피스는 각각 별개의 동으로 조성해 독립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오피스텔 동은 지상 24층까지이며 전용면적 69~84㎡ 319실이다. 전용면적별로는 △69㎡ 115실 △84㎡ 204실이다.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은 걸어서 4분 거리(약 200m)에 지하철 4호선 정부과천청사역이 있고, 차로 서울 강남까지 20분대 진입이 가능하다. 관문로, 중앙로 등을 이용해 단지 진입이 쉽고, 과천대로와 과천IC를 통해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또한 과천시청, 과천경찰서, 과천시민회관 등이 도보 5분 이내 거리에 있으며, 이마트(과천점)과 상업지역 내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뿐만 아니라 도보 이용권 내 과천초, 문원초, 청계초, 문원중, 과천중앙고, 과천고 등이 있으며, 과천중앙공원, 관악산, 청계산 등도 인근에 있다. 일부 호실에서는 관악산 조망도 가능하다.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의 상품 설계를 보면 주거용 오피스텔은 전타입 2.7m의 높은 천장고로 설계돼 일반아파트 보다 넓은 공간감을 느낄 수 있다. 주거용 오피스텔 69타입의 경우 아파트 분양면적 21평 수준, 84타입의 경우 아파트 분양면적 25평 수준의 규모로 공급된다.

또한 세대 창고가 제공돼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단지 지하에 별도 제공되는 공간으로 평소 사용빈도가 높지 않거나 무겁고 부피가 큰 개인 용품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아울러 미세먼지를 크게 줄이는 미세먼지 ‘토탈 솔루션’ 기술이 부분적으로 적용된다. 세대현관에는 ‘에어샤워 시스템’이 설치돼 외부에서 실내로 유입될 수 있는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각 실별 쾌적한 공기질 유지를 위해 셀프-클린(Self-Clean) 바닥열 교환 환기 시스템이 적용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과천은 교통, 생활편의시설, 교육시설 등은 잘 갖춰져 있지만 10년 이상된 노후아파트 비율이 약 95%로 다른 지역에 비해 높은 편”이라며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 오피스텔은 아파트 수요를 끌어들일 수 있도록 아파트 이상의 혁신평면으로 설계했으며 별 동으로 구성해 독립성은 최대한 높이고 주거의 보안성과 효율성도 높였다”고 말했다.

 

댓글[0]

열기 닫기